반응형

  대항해 시대 오리진에 거의  15년 만에 리뉴얼이 되어서 나왔다.   

 

아이폰에서 사용할 때는 매우 뛰어난 그래픽을 지원 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이폰 그래픽

아이폰에서 그래픽 렌더링이 매우 뛰어 나며,  사용자 느낌상 아이폰이  좋 더 좋은 그래픽이  미세하고 부드럽다.   

 

 

대항해 시대 오리진 PC 화면

 

다른 컴퓨터 사양과 마찮가지로,  그래픽 카드의 사양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아래는 RTX3080의 사양을 나타낸 것이다. RTX3080에서도 31% 점유율을 먹는다.     즉 그래픽 카드의 사양이 떨어지면,  대항해 시대 오리진을 하는데,  사양이 매우 많이 떨어져서,  버벅 거린다.   결국 이 게임을  재미 있게 하려면,  컴퓨터 사양이 매우 좋아야 한다.    

 

 

대항해 시대 오리진 RTX3080

 

 대항해 시대 오리진도 다른 종류의 게임과 마찮가지로,  게임 사양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PC에서 재미 있게 하려면, 역시 PC 사양이 좋아야 한다. 

 

 

초기 인트로 화면은 아래와 같다.   역시 15년 전에 대항해 시대 온라인 할때의 기억이 많이 난다. 

대항해 시대 오리진 인트로

 

 

 

 

 

그리고 초기 인트로를 반드시 해야 블루젬을 얻을 수 있으니,  반드시 해야 한다.  블루젬은 게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인데,  이것을 절대로 허투로 써서는 안된다.  나중에 고급 항해사를 고용할때, 많은 비용의 블루젬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계정을 사용할 때 마다,  초기에 인트로를 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아래와 같이 서장 보상 획득 하려면,  받드시 받아야 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서장 보상 획득 확면

받았다고 막쓰면 안되고,  아껴써야 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예전과 다르게  모든 수익을 게임사에서 먹는다.   예전 대항해 시대 온라인 처럼 개인간  거래는 없다고 보면 된다. 

     게임사에서 판매 하고 있는 것은 레드젬이다.   물론 개인간 거래가 가능 하다.  레드젬 가격이 1개에 10원 간다고 생각 하면 된다. 

   

   나와 같은 성격은  배를 빠르게 키우고 싶기 때문에,  현질을 많이 하게 된다.   맨 처음에 시작 하면 현질을 최소 10만원 이상 해야 그나마,  답답하지 않게 진행 할 수 있다. 

 

 멘 처음 받는 배가 타렛데 인데,  타렛데는  6.5노트 이다.   거의 타지 못한 다고 생각 하면 된다.    5레벨 되는 선박의 절반 속도가 나온다. 

 

     

 

타렛데 속도

이 정도 속도 가지고 지속 하기 어려우니,  일단 배라도 바꾸어야 한다. 

 

1,200원짜 초급 스타트 패키지를 현질 하면,   캐러벨로 바뀌는데  축역풍 7.6으로 바뀐다.  

 

배를 빨리 올리려 하려 하는데,  배를 올리 려면,  계속적으로  배를 건조 해야 한다.  

캐레벨 속도

 

배를 건조 하게 되면,  설계도 레벨이 올라가서 보다 좋은 배를 만들 수 있다.    

 

이것만 봐서는 정말 게임 하기는 어렵다.  어찌 되었든 배가 좋아야 하는데,  다음 시간에는 배에 대해서 알아 보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